(
인피니티 ‘롤 플레잉 스킬 콘테스트’는 지난 6월부터 약 3개월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전국 7개 딜러, 8개 전시장에서 인피니티의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130여명의 세일즈 컨설턴트 전원이 참가했다. 콘테스트는 세일즈를 위해 요구되는 덕목들을 객관적으로 평가 받고, 최고점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딜러사를 대표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8명의 컨설턴트들이 참가한 최종 결선은 지난 16일 실시했으며, 참가자들은 각 40분, 총 6시간에 걸친 평가를 거쳐 최우수자를 가리게 됐다.
콘테스트는 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에서의 고객응대, 차량 판매 이후의 서비스까지 총 3단계 6개 항목을 통해 모든 컨설턴트를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전시장에서 고객을 맞이한 실 상황을 재연해 평가하는 콘테스트를 통해 고객 응대부터 자사 및 경쟁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 평가, 고객 상담을 통한 순발력 등을 평가한다. 특히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평가 대상 차종은 콘테스트 시작까지 비밀로 하며 제품 교육전문가가 고객 역할을 함으로써 전문성을 철저히 검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한 한국닛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우승을 차지한 SK 네트웍스
이번 콘테스트에서 2위는 부산 반도모터스의
2011 인피니티 뉴 M 스파이 샷 최초 공개 (1) | 2009.09.21 |
---|---|
도요타 프리우스 시승기 (0) | 2009.09.18 |
Infiniti opens first UK dealership (1) | 2009.09.09 |
국산차와 수입차의 가격 폭이 좁아진다. (2) | 2009.09.07 |
G37 Vs. 335i - Infiniti and BMW Pt. 2 (0) | 2009.09.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