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아이폰(iphone)이 간절히 기다려지는 이유? & 아이폰 부가 장치 - 사진 50장

IT 브랜드

by hambara 2009. 8. 12. 14:35

본문



애플 아이폰.. 최다수 이미지 공개합니다. 무려 50여장..

이렇게 하면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좀 풀리려나요?
 
애플은 국내에서 마케팅 비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바이럴 마케팅 효과로 인해서

벌써부터 론칭 소식에 이리 저리 무성한 소식이 난무합니다.

국내 출시가 확정이 된 것이기나 한 것인지.. 아무튼 필자는 지금 쓰고 있는 휴대폰 눈물을 머금고

아이폰 한번 기다려 봅니다.

해외 사이트를 뒤적 뒤적 거리면서 찾아 본 50여장의 아이폰 관련 사진들과 아이폰 부가 장치들을 보면서

이사람들이 왜 아이폰을 간절히 기다리는지 저도 알게 되었답니다.

뭐.. 바이럴 마케팅에 낚인 제가 대신 홍보 해 주는 꼴이 되는건가.. ㅎㅎ





심플하면서도 애플스러운(?) 모습이 보이시나요?

제가 이런 심플 스타일을 좋아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 위 사진은 20장이고..

이제부터 한 30장의 아이폰 모습을 감상하시죠. ^^






아이폰에 대한 소식이 좀 들렸으면 좋겠네요.

제가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하는데, 그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http://hambara.tistory.com/entry/viral-marketing-입소문-떡밥-마케팅-에-관하여-애플사를-비교하여

or 오른쪽 카테고리 '홍보의 기술'




추천 한번 부탁드립니다.
비회원도 가능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지요. 쿡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