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SONY)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ke.believe'

IT 브랜드

by hambara 2009. 9. 4. 10:43

본문




`메이크 닷 빌리브 (make.believe)' 

전분야에 대한 통합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시 되는 시대에 소니 최초의 브랜드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소니의 CEO 스트링거는 아래와 같이 말했죠

"메이크 닷 빌리브는 소니 직원들과 제품의 혁신적인 정신에 다시 불을 지피는 동시에

무수한 경쟁사들로부터 소니를 차별화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소니를 하나의 통합된 이미지로 각인시킬 것" 

make.believe 의미

소니의 아이디어이자 이상인 `believe(믿음)'는 생각하고 상상하고 꿈꾸는 능력을 의미한다. 또 `make'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는 소니의 능력을 상징하며, `dot(.)'은 상상한 것을 현실로 바꾸기 위한 소니의 역할을 상징한다.

이번 브랜드 메시지는 소니의 홍보활동, 매장, 제품 포장, 소매점, 온라인 콘텐츠 등으로 활용되게 될 겁니다.

앞으로 가정에서 3D 이미지를 구현하는 제품을 개발하며 소니의 원년으로 잡고 있는 만큼 향후 출시되는 제품들에게

기대를 해 볼만 합니다.

하지만 국내 시장에서 소니의 타이틀 이미지가 없는 만큼 국내 경쟁 브랜드에 맞춰서 한국 시장도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