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키나와 정글림의 공룡 파크 ! 디노파크

해외가족여행

by hambara 2017. 11. 19. 21:30

본문

Okinawa Dino Park .

10월 오키나와 여행입니다. 중순이었고요 , 날씨는 낮에 더웠어요 ! 

오전에 숙소에서 수영을 했다는 !!


오늘은 오키나와의 디노파크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사진 위주의 정보로 작성됩니다 ~


일단 저희는 도요타렌트를 사용해서, 차량으로 이동했습니다. (참고하셔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른곳에서 입장권을 판매하는지 모르겠으나..

저희는 입구에서 바로 구매하여 입장했어요 !

동행한 가족은 아이들이 2,4살 ! 무료였어요.

저희는 6,8 세.. ;;;



입구는 조금 컨츄리 하지요? 

하지만, 디노파크의 매력은 자연에 있습니다.

* 오키나와 츄라무이 수족관에 비해서, 저는 오사카 수족관이 더 인상 깊었던 것은..

자연을 이용했다는 것 !! 어울림 !!


한국과 같이 일반 산.. 민둥민둥한 산에다가 공룡 석상? 을 가져다 놓은게 아니고

마치 열대우림속에 있는듯한 자연숲에 공룡이라는 테마를 섞어 놓았답니다.


마치, 정법의 김족장이 된 이 느낌..

도시속에서 살다가.. 정화되는 이 느낌..

우리집 1호입니다. 좀 컸다고 무서워하지 않아요. 

사진찍어 달래요..

이젠.. 잃어버렸구나.. 동심..


우리집 2호.. 형을 따라서 조금 빨리 잃어버린듯 합니다..

동심.. ㅎㅎ


벨로.. 뭐.. 맞나요?

아들이 얘기해줬는데.. 잊어버렸네요.


아래와 같은 두발로 서있는 공룡만 보면.. 아빠는

와.. 티라노사우르스다.. 

이런.. 무지..


총평은 항상 저의 개인적인 것입니다.

오키나와 가족여행에서.. 아이들이 있다면 한번쯤? (두번은 말고..) 가보면 좋아요.

자칫 어른들 눈에 시시하게 보일 수 있는 공룡들의 모습이, 열대우림 같은 숲 ! 

으로 인해서 + 요인이 생깁니다.

저런 숲은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어요 !

그래서 어른이었던 저는, 한번쯤 ! 일본에도 이러한 숲이 있구나 ! 참으로 울창하다 ! 좋다 ! 녹색지다 !

이런거 느낌으로서 좋았던거 같아요. !!


그럼, 아이들은 더욱 만족 했겠지요?


** 주의 : 모기가 있어요, 아주 독해요. 저희는 애 엄마만 공격해서.. 나머지는 편안했어요. ㅎㅎㅎ

모기약 챙기세요.


다른 관광지와 좀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를 잘 계산해 보세요 ! (구글맵이 짱)

이상, 오키나와 디노파크 정보였습니다.



오키나와! 공부하고 떠나는 여행
ENJOY 오키나와
박용준,강진아,송은아 공저
Tripful 트립풀 Issue No.4 오키나와
이착희 저
무작정 따라하기 오키나와
오원호 저
예스24 | 애드온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