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목 시계를 전자집에서 사게 될 줄이야... 삼성 기어S2 클래식 구매 후기 / Gear s2 클래식

시계 브랜드

by hambara 2017. 11. 2. 00:41

본문


얼마전 큰 마음을 먹고 눈여겨둔 시계를 구입하고는 한달쯤 착용하고 다니는데... 어찌 좀 데일리 시계로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거부감..

그후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 삼성 기어S2를 보고는 앞전 메일로 사전구매 안내를 보고 그냥 무심결에 넘긴것이 후회가...

그때부터 이리저리 수소문하여 뜻밖에 일찍 구하게 된 SAMSUNG Gear S2 !

예전부터 삼성 휴대폰 구매할때마다 찾아갔던 단골 가게, 다른곳 부탁해도 몇일 못구하던 기어S2를 떡하니 구해주는게 아닌가 ~ ^^/

바로 삼성전자모바일센터가서 삼성페이로 결재..
왠지 스마트해 보이는 본인..

삼성 기어s2 클래식 블루투스 전용

374,000원.
뭐 신제품이니 항상 정가주고..
나중에또헐값에중고로팔겠지만 ㅜㅜ

삼성 기어s2 클래식, 가죽 스트랩,가죽줄은 고객의 손목사이즈를 고려하여 긴줄과 짧은줄이 있으니 센스 있네..

연결은 휴대폰에 어플 설치 후 블루투스 연결하면 끝 !
참고로 제 휴대폰은 갤6입니다.

주로 정장에 착용할 예정이여서 클래식한 버전의 시계 디자인을 선택했고 여러가지 무료와 유료 시계 패턴? 디자인이 있더군요.

시계를 볼 때 손목을 들어서 보면 화면이 바로 켜지는 방식이고 평소는 위 사진과 같이 화면 off.
헌데 10번의 시계를 본다고 치면 한 2번쯤? 팔목을 흔든 경험이 있음. 하지만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켜지니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지요.

기본은 시계,
달력,
뉴스,
문자확인,
카톡확인,
전화수신확인...

그외 기능으로
심박수측정,
날씨,
만보기?ㅋ 헬스케어기능,
카페인섭취체크,
뮤직플레이어 등등

아직은 위의 간단한 기능 사용을 위주로하고, 주 시계의 데일리 착용의 부담감으로 일할 때 사용중이지만 크게 장점으로 느낀것을 몇가지 적어보자면,

1.휴대폰을 포켓에서 꺼내지 않아도 문자와 전화 확인 가능.
2.진동으로 수신을 알려주기때문에 잠시 다른일 하더라도 중요 전화를 캐치할 수 있음.
3.고가의 시계를 대체하여 업무적  또는 스마트 위주의  일정에 적합. 나름 아직은 시선도 많고 굉장히 얼리어답터같이 보임 ㅋ
4.정장에 잘 어울림
5.배터리 오래감
6.시계 디자인 굿! 기어s1 같이 시계와는 다른 디자인의 이질감은 없음. 시계다운 디자인.
7.아이폰6s 보유하고있고 아직 연동은 못해보았지만 된단다... 아이폰과 연동이 된단다.. 되면 나같이 삼성과 아이폰 같이 쓰는 유저에게 굿.

이상으로 삼성 기어s2 클래식 블루투스 전용 사용이였습니다.

휴대폰으로 적으려니 이거 노가다..
기린목되고, 손가락 힘들어지고 ㅋㅋ

아무튼 아직 활용을 많이 못 해보았지만
개인적으로 소중한 시계 대체용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Thank u so much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