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경조사비로 천만 원 이상 쓰고,
o. 계절마다 유행양복을 갖추고
o.사흘에 한번 미용실에 가서 젊음을 가꾸고
o. 일에 미치면 남의 시선이 두렵지 않으며
o.만나자마자 일 이야기 하거나, 헤어질 때까지 일을 말하지 않으면 안 되며,
o. 얼굴을 알리는 일이면 무슨 일이든 하겠으며
o. 고객에게 나를 어떻게 기억시키느냐를 염두에 두고
o. 구두 5켤레를 바꾸어 신고
o. 양복입고 전단지는 돌리지 말고,
o. 하고 싶으면 줄기차게 조르고,
o. 영업을 위해서는 이름도 갈며,
o.아무도 들어갈 수 없는 곳을 찾아다닌다.
o. 아침 10분을 중요시하고,
o. 영업사원이 주말에 쉬겠다는 것은 영업을 포기하는 것이고,
o. 매월 구두 굽을 두 번 갈고,
o.. 월백만 원을 외모 치장비로 쓰며,
o. 하루에 칠백 명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o. 년 경조사비가 1,200만원이고,
o. 휴대폰에 2,000명을 등록 관리하고,
o.방문은 고객의 선호처에 맞추고 (골프장, 소주집, 헬스장)
o. 2,500명의 신상을 관리하고,
o. 7시 20분에 출근하고,
o.「멋과 꿈을 위하여」를 가훈으로 삼았다.
o. 만나서 10초안에 성패를 결정하고,
o. 왼손에는「Smile」, 오른손에는「미소」라고 쓰고,
o. 거울 보면서 웃음 연습하고,
o. 날씨가 흐린 날 주로 영업을 하고,
o. 경제신문을 보며 호황업종, 뜨는 직종을 찾으며,
o. 불황업종이거나 지는 업종은 가지 않고,
o. 분위기가 괜찮으면 3일안에 방문하고,
o. 유머를 발굴하고
o. 유효고객을 선별하고,
o. 혈연에서 동호회로 옮기고,
o. 경조사비 천만 원 이상 대부분 장례비이고, 장례식장에서도 명함 돌리며 (5분참기)
o. 영업사원은 자존심을 버려야 하고,
o. 고객은 왕이 아니라 귀신이며,
o. 관리데이터가 6500명,
o. ‘영업 사원 능력 개발’ 강의를 하며, (정직, 성실, 근면, 웃음)
o. 100도가 돼 끓을 때까지 불을 지피면서 기다려야 한다.
o. 데이터 2만 명, 수시연락 2,500명,
o. 뜨는 업종에 주력하고, 여자 경리에게 최선,
o. 50명 만나야 한대 판다는 흐름.
o. 만날수록 더 친근하게,
o. 첫 마디에 유머, 특성이 중요하고, 상대방 기분을 up시키는 말이어야 하고,
o. 포기하지 않고 집요하게 영업하고
o. 출근할 때 간과 쓸개를 빼놓는다는 자세
o. 차에는 늘 돌 반지
o.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주목(마음을 연다)
o. 제품이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o. 잘하는 사람을 모방하고
o. 판매 후 더 잘하고
o. 기억력이 좋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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